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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요 기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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예약 관리
- 담당 직원 고객 예약 관리
- 이벤트, 쿠폰, 포인트 연동
- 노쇼 고객 및 고객 관리 연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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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출 관리
- 직원별, 기간별, 고객별 매출 관리
- 매출 현황 분석 및 현황 관리
- 쿠폰 판매 관리
- 거래 명세서, 세금계산서 연동 (쇼핑몰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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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원 관리
- 근무 일정, 휴가, 작업 이력 관리
- 직원 퇴사 시 기존 고객 관리 기능
- 인센티브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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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케팅 관리
- 고객 알림 발송
- AI를 활용한 고객 맞춤 서비스
- 타임세일, 이벤트, 1:1 고객 관리 기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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예약 상품 관리
- 카테고리 및 상품 옵션 관리
- 직원 연동으로 직원별 상품 관리 기능
- 예약 상품 템플릿 제공
- 타 서비스 이용 시 상품 이관 대행 서비스
- 포인트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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쇼핑몰 관리
- 알리자에서 운영하는 직원 전용 쇼핑몰 제공
- 매장에서 직접 운영 가능한 샵몰 기능 제공
- 제품 추천 기능
- 주문, 배송, 취소, 반품 기능
- 포인트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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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공지능 (고객)
- 고객 분류 및 특성에 따른 제품 추천 서비스
- 서비스 사후 관리 알림 발송
- 미용 서비스 이용 주기 예측 서비스
- 인공지능 윤리 적용 (AI 개발 안내서, AI 윤리 자율 점검표, AI 윤리 측정지표, 개인정보보호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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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공지능 (사업주, 제조사)
- 고객/제품 매출 예측 서비스
- 판매 제품 선호도 분석 서비스
- 방문 고객 리뷰 분류 감성 분석 서비스
- 인공지능 윤리 적용 (AI 개발 안내서, AI 윤리 자율 점검표, AI 윤리 측정지표, 개인정보보호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