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요 기능

  • 예약 관리
    • 담당 직원 고객 예약 관리
    • 이벤트, 쿠폰, 포인트 연동
    • 노쇼 고객 및 고객 관리 연동
  • 매출 관리
    • 직원별, 기간별, 고객별 매출 관리
    • 매출 현황 분석 및 현황 관리
    • 쿠폰 판매 관리
    • 거래 명세서, 세금계산서 연동 (쇼핑몰)
  • 직원 관리
    • 근무 일정, 휴가, 작업 이력 관리
    • 직원 퇴사 시 기존 고객 관리 기능
    • 인센티브 관리
  • 마케팅 관리
    • 고객 알림 발송
    • AI를 활용한 고객 맞춤 서비스
    • 타임세일, 이벤트, 1:1 고객 관리 기능
  • 예약 상품 관리
    • 카테고리 및 상품 옵션 관리
    • 직원 연동으로 직원별 상품 관리 기능
    • 예약 상품 템플릿 제공
    • 타 서비스 이용 시 상품 이관 대행 서비스
    • 포인트 관리
  • 쇼핑몰 관리
    • 알리자에서 운영하는 직원 전용 쇼핑몰 제공
    • 매장에서 직접 운영 가능한 샵몰 기능 제공
    • 제품 추천 기능
    • 주문, 배송, 취소, 반품 기능
    • 포인트 관리
  • 인공지능 (고객)
    • 고객 분류 및 특성에 따른 제품 추천 서비스
    • 서비스 사후 관리 알림 발송
    • 미용 서비스 이용 주기 예측 서비스
    • 인공지능 윤리 적용 (AI 개발 안내서, AI 윤리 자율 점검표, AI 윤리 측정지표, 개인정보보호)
  • 인공지능 (사업주, 제조사)
    • 고객/제품 매출 예측 서비스
    • 판매 제품 선호도 분석 서비스
    • 방문 고객 리뷰 분류 감성 분석 서비스
    • 인공지능 윤리 적용 (AI 개발 안내서, AI 윤리 자율 점검표, AI 윤리 측정지표, 개인정보보호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