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특허등록 : REST API 서비스의 다중 호출 처리 시스템 등록일 2020.02.26
당사가 개발한 csSTAR AIP 에 포함되어 있는 API관련 핵심 기술로 특허등록이 완료 되었습니다.
기존의 한방향 API 호출 응답 처리 구조의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API 다중호출처리 기술을 적용하였습니다.
따라서 복잡한 구조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처리를 원활하게 수행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.
또한 API 서비스의 요청/응답 간 프로토콜이나 전송방식이 상이하거나 어플리케이션, 플랫폼, 운영체제, 미들웨어 버전에 종속되지 않아 다양한 환경에 적용이 가능 합니다.
기존 API 서비스는 호출과 응답 결과메시지를 송수신이 단일화되어 있기 때문에 보안에 취약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본 발명을 통하여 API호출부와 API응답부가 상이하기 때문에 API 서비스 응답결과 메시지에 대한 외부의 비인가 접속으로 인한 인터셉터가 불가능하여 해커의 공격으로 부터 안전을 보장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.
1:1,1:N,N:N 엔드포인트 매핑과 같은 다양한 디자인 패턴 적용이 가능하고 별도의 API응답부에서 응답결과를 처리 할 수 있어 대용량 데이터 분산처리에 효과적인 기술 입니다.
csSTAR AIP는 csSTAR ESB Platform, csSTAR API Platform 군으로 제품을 분리, 통합하여 활용 할 수 있습니다.
고객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.